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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성과 평가결과


매년 인터뷰를 통하여 공약사항, 지시사항, 주요업무 등을 실국장·실과장 직무성과 과제로 선정하고, 이를 성과연봉에 반영, 이행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또한 이 과제에 대해서는 주민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매년 품질을 높여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6 직무성과 평가결과

평가개요

평가대상 : 총 126명

4급 이상 : 99명(3급 이상 17명, 4급 82명)

5급 과장급 : 27명

평가기간 : 2016. 1. 1 ~ 2016. 12. 31(1년간)

평가항목

구분, 계, 계약과제 평가 충실성 평가, 계약과제 평가 지표 성격평가, 계약과제 평가 달성도 평가 (과제:지표), 계약과제 평가 정책 품질평가 *, 개인 역량평가 상반기, 개인 역량평가 하반기, 상급자 과제평가 결과반영, 기타**가감점 순으로 정보제공
구분 계약과제 평가 개인 역량평가 상급자
과제평가
결과반영
기타**
가감점
충실성
평가
지표
성격평가
달성도평가
(과제:지표)
정책
품질평가
*
상반기 하반기
4급이상 112점±α 5 10 50
(25:15)
20   15   12±α
5급과장 100점 5 20 55
(45:10)
  5 5 10  

정책품질평가(20점) : 정책품질관리평가(5), 고객만족도조사(7), 부서환경평가(5), 정책협력활동평가(3)

기타(13±α) : 부서혁신활동평가(5), 협업과제수행(2), 정부합동평가 가등급(5), 다등급(-5), 지사사항이행(건당0.1), 공약이행부진(건당0.1), 개인청렴도(상위권 1~0.5)


평가수행기관 : 자체평가위원회(외부 평가단), 외부 용역기관(주. 웨슬리퀘스트)

단계별 평가일정

직무성과계약 체결(2016. 2월) → 상반기 평가(6월) → 하반기 평가(11월) → 최종달성도 및 역량평가(2017. 1월) → 평가결과 통보 및 공개(2017. 2월)

평가결과 활용계획 : 인사, 보수 등에 연계반영

근거 : 지방공무원임용령 제31조의2, 지방공무원평정규칙 제7조,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38조


최종 평가결과

지표별 목표달성도

구분, 계, SA 100점, A+ 95~99점, A 90~94점, B+ 85~89점, B 80~84점, C+이하 79점이하 순으로 정보제공
구분 SA A+ A B+ B C+이하
100점 95~99점 90~94점 85~89점 80~84점 79점이하
669
(100%)
408
(60.99%)
123
(18.38%)
94
(14.05%)
32
(4.78%)
8
(1.20%)
4
(0.60%)
3급
이상
121
(100%)
71
(58.68%)
25
(20.66%)
16
(13.22%)
6
(4.96%)
3
(2.48%)
-
4급 471
(100%)
295
(62.63%)
88
(18.68%)
59
(12.53%)
23
(4.88%)
3
(0.64%)
3
(0.64%)
5급
과장급
77
(100%)
42
(54.54%)
10
(12.99%)
19
(24.68%)
3
(3.89%)
2
(2.60%)
1
(1.30%)

3+3 과제성격별 달성도 평가결과

달성도 평가를 나타낸 그래프 이미지입니다. 행정혁신 (2015년:83.51, 2016년:85.83), 자치혁신 (2015년:82.40, 2016년:86.98), 3농혁신 (2015년:83.17, 2016년:82.96), 행복한 성장 (2015년:83.46, 2016년:85.20), 행복할 권리 (2015년:83.60, 2016년:85.74), 행복한 환경 (2015년:85.13, 2016년:82.07)
담당부서 : 인사담당관
문의전화 : 041-635-3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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