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재도약의 불씨’ 서천 임시특화시장 25일 개장!

2024-04-16 | 홍보감사담당관


서천군이 화재의 아픔을 빠르게 극복하고 오는 25일 임시특화시장을 개장한다.

임시특화시장은 연면적 4,361㎡의 규모로 막구조에는 수산물동 104개소, 식당 12개소, 농산물동 33개소가 입점한다.

조립식(모듈러)에는 74개 일반동 점포와 컨테이너에는 일반동 3개 점포로 총 226개 점포가 들어서 고객을 맞는다.

개장식에는 김기웅 군수를 비롯해 김태흠 충남도지사, 김경제 군의회의장, 장동혁 국회의원, 시장 상인, 군민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충남도 15개 시·군과 유관 기관장 등이 초청돼 화재로부터 상처를 씻고 새 출발 하는 서천 임시특화시장을 격려하고 응원할 계획이다.

개장식 행사는 현재 철거가 진행 중인 수산물동 부지에서 오후 2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응원 영상, 기념사, 개장 축하 기념 떡 자르기(커팅식) 등으로 진행된다.

농·수산물동 별도 무대에서는 장보기 행사와 박민수, 민수현, 강유진, 구재영, 서천 올라운더 밴드가 출연하는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26일에는 오후 2시부터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서천지회의 개장 축하공연과 27일은 오전 11시부터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주관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서천특화시장 행사’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25일부터 5월 8일까지 14일간 국산 수산물 구입 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와 서천사랑상품권 적립금(캐시백) 지급 행사 등 개장에 맞춰 다양한 홍보와 기획행사(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기웅 군수는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 덕분에 단기간 내에 임시시장을 개장하게 됐다”며, “우리 군은 임시특화시장의 안정적인 운영과 재건축 추진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홍보감사담당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