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청양군농업인대학 수강열기 후끈

2009-03-21 | 청양


청양군농업인대학 수강열기 후끈
청양군 한우산업 발전을 선도할 핵심리더 자부

충남 청양군(군수 김시환)에서는 농업기술센터회의실에서 56명의 입학생과 10여명의 내빈을 모시고 입학식을 갖고 1년간의 한우 교육과정 이수중 20일 3회차 교육을 성료 했다 .
특강으로 김시환 군수님은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새봄을 맞이해 청양군농업인대학 한우과정 대학을 축하하며 입학생들은 전국 최고의 한우 경쟁력을 갖춘 지식농업의 실현의 단초가 되는 교육을 충실히 이수하여 부가가치를 높이는 선도자로의 활약을 통해 청양군 한우산업의 경쟁력을 리드하여 고소득 농업생산에 기수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대학운영은 한우전문경영인과 경영을 희망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우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최고 핵심농업경영인 양성을 통해 청양군한우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리더를 양성하고자 심도 있는 교육과정을 통해서 인재를 배출할 계획이며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입학생들은 후끈한 학구열을 표출했다. 학사운영으로 24회를 수강하며 5회 이상 결강시 졸업할 수 없어 강한 학구열을 가진 학생이 요구된다며 전문기술은 물론 유통, 소양 및 농업세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만족할 만한 운영이 기대된다. 금회까지 과정은 한우고급육생산기술 및 브랜드 유통, 한우 명품화를 위한 생산기술 등 특강을 통해서 입학생들의 부가가치 생산기술에 대한 경종을 울렸으며, 윤경수 인력육성담당 지도사는 오리엔테이션으로 충실한 학사운영 참여로 최고전문경영인으로 거듭나는 계기를 주창했다.
이날 학생회 운영으로 임원진을 구성하였는데 회장(양창모), 부회장(이준기), 총무(강훈모)등으로 구성하고 제2회 청양군농업인대학의 유종의 미를 다짐했다.

 

청양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