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농촌지도자청양군연합회 품목별 영농선도 다짐

2009-03-26 | 청양


농촌지도자청양군연합회 품목별 영농선도 다짐

농촌지도자충남연합회 청양군간담회에 밝혀

농촌지도자청양군연합회(회장 전동수)는 청양군농업기술센터(소장 황상철)회의실에서 3. 23일 농촌지도자충남연합회 이관우 회장단을 맞이하여 청양군연합회 품목별 영농선도 다짐을 밝혀 도연합회로부터 활력이 넘치는 연합회로 평가를 받았다.
이관우 도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19대 임기동안 농촌지도자회 역량의 배가가 시키도록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하며 청양군연합회의 수범적인 활동사례가 귀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는 타 시군 연합회에 전파되어 충남연합회 발전에 기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활동사례를 밝힌 전동수회장은 농촌지도자회원의 청양고추명품화에 앞장은 물론 상품화 유통에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품목별농촌지도자회가 특화될 수 있도록 확대 예산지원 및 자체예산을 확보로 브랜드육성은 물론 선진영농기법 도입실천의 계기를 확대하여 경쟁력제고에 만전을 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꽃박람회 참관에도 앞장서서 도정에 참여하는 선구적인 일도 전회원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보고를 했다.
인력육성담당 윤경수 지도사는 다양한 부분에서 농촌지도자회의 활력을 도모하는데 매진하며 특히 브랜드 육성을 통하여 소득증대에 도모코자 한다고 말했다.

 

청양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