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이종운 의장, '독도는 우리 땅, 대마도는 한국 땅'(하츠무라 큐조 의장에게 '대마도 반환' 관련 대면토론 제안)

2021-11-02 | 작성자의정팀


공주시의회 이종운 의장은 10월 29일 대마도의회 의장 앞으로 ‘대마도 한국반환 요구’와 관련하여 직접 대면토론회를 갖자는 내용을 담은 서신을 국제우편으로 발송하였다. (사진제공) ? 이 의장은 이번 서신 발송에 앞서 지난 8월 11일 하츠무라 큐조 의장에게‘대마도 한국 반환 요구’의 당위성을 여러 사료와 논거를 들어 주장하면서 한 차례 서신을 보낸 바 있으며, 이후 9월 2일 대마도의 코미야 노리요시 씨로부터 이 의장의 주장에 상반되는 내용의 답신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 의장은 역사적 사실과 논거를 폄홰 하고 정당한 논거를 무시하는 일본 측 답신에 강한 유감을 표시하면서 양방이 직접 만나서 토론회를 열자는 제안을 하게 된 것이다. ? 이 의장은 서한문에서 하츠무라 큐조 의장에게 이 의장이 대마도를 직접 방문하여 토론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조만간 마련되기를 희망한다고 언급하면서 빠른 시일내 하츠무라 큐조 의장의 답변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가 성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문-파일첨부)

 

작성자의정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