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부여군, 2010 대충청 방문의 해 공동개막식 참가

2010-02-02 | 관리자


- 세계역사도시 백제왕도 “부여”관광 수도권에 집중 홍보 -

부여군(군수 김무환)은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4일간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2010 대충청 방문의 해 공동개막식』에 참가해 세계역사도시 백제왕도 부여의 문화·관광과 굿뜨래 8味 농·특산물 등 관광자원에 대한 홍보활동을 적극 펼쳐나 갈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최대규모의 2010 내나라여행박람회와 공동으로 개최되어 수십만명의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부여군은 2010. 9. 18~10.17일까지 30일간 개최되는 세계대백제전과 서동 선화공주의 사랑과 연꽃을 주제로 한 7월의 서동연꽃축제 등을 집중홍보하고, 전국제일의 품질을 자랑하는 굿뜨래 농산물 8味인 딸기를 비롯 방울토마토, 밤, 양송이, 표고, 오이 등 농특산물 전시·판매 한다.

이외에도 관람객들이 직접 참가해 함께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백제문양 및 문화재 눌러찍기체험, 백제미마지 탈 만들기 체험 행사 등 관람객 위주의 행사를 운영한다.

또한 “2010년은 세계대백제전의 해, 대충청방문의 해, 한국 방문의 해”로 부여군은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한 백마강 달빛별빛체험, 명사와 관광객이 함께하는 부여여행, 부여로 가는 추억의 수학여행 등 다양한 관광객 유치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김무환 부여군수는 “ 2010 세계대백제전 및 대충청 방문의 해를 맞아 많은 외국 관광객을 비롯 수도권 관광객들이 세계역사도시 백제왕도 부여를 방문 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한편 백제의 역사·문화와 굿뜨래 8미 등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관광자원 인프라 구축에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