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도민체전 서산시 선수단, 종합 3위 필승 다짐 핫이슈

2005-10-27 | 공보전산담당관실


도민체전 서산시 선수단, 종합 3위 필승 다짐
- 27일 시 농어민 문화체육센터서 결단식 … 30일까지 금산일원서 열전 돌입 -


 제57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출전하는 서산시 대표 선수들이 27일  필승을 다짐하고 나섰다.

 

 서산시체육회(회장 조규선 서산시장)는 이날 오전 시 농어민 문화체육센터에서 선수단 및 임원 체육회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결단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시 체육회는 이번 전국체전에 육상을 비롯한 16개 종목에 출전하는 385명의 선수와 임원 64명 등 모두 449명을 선수단을 출전시켜 지난해  거둔 종합 4위 성적 보다 한 단계 높은 종합 3위를 거둬 지역 스포츠 위상을 드 높인다는 각오다.


 체육회는 이번 체전에서 유도를 비롯한 태권도, 볼링, 배드민턴, 복싱 종목을 유력한 우승 종목으로 꼽고 있으며 궁도와 검도, 육상 종목에서 현 기록만 유지해 준다면 목표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내다봤다.

 

 체육회 관계자는 “엘리트 체육육성 사업을 통해 우수 선수를 발굴하고 오랜 동안 강화 훈련에 매진해 왔기 때문에 이번 체전만큼은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사진있음)

 

사진설명) 제57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출전하는 서산시 대표 선수들이 27일 농어민문화체육센터안에서 필승을 다짐하는 선서를 하고 있다.


                                                                       문의 : 체육지원담당(☎660-2254)

 


 

공보전산담당관실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