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흔들림 없는 민선3기 시정 마무리 할 터” 핫이슈

2006-04-11 | 공보전산담당관실


동     정


유상곤 서산시부시장은 12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중회의실에서 제3차 도 종합계획 수정계획 수립을 위한 협의회를 주재한다.

 

유상곤 서산시장권한대행, “흔들림 없는 민선3기 시정 마무리 할 터”

 

조규선 서산시장이 5?31지방선거 서산시장 예비 후보 등록을 마침에 따라 11일부터 시장 권한 대행을 맡은 유상곤(柳尙坤?사진) 서산시부시장이 흔들림 없는 시정 챙기기에 나섰다.

 

유상곤 서산시장 권한대행은 11일 오전 간부회의 석상에서 “ 민선3기 시정 기조를 바탕으로 현안과 당면 과제를 변함없이 일관되게 추진하고 재해 예방활동 강화는 물론 농번기 영농 지원에도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간부진에 주문했다.

 

그는 또“시정은 무엇보다 잘 갖춰진 행정 시스템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냐에 달려 있다“며”한치의 업무 공백 없이 흔들임 없는 시정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직원 모두 지혜를 한 데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그는 “5?31 지방선거에서 공무원들이 정치적 중립이 지켜질 수 있도록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업무 추진을 시정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고 이에 반한 행위에 대해서는 법과 원칙에따라 엄정 대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혁신선도 자치단체에 부여된 임무수행과, 자치경찰제시행 준비, 바이오?웰빙특구 지정, 서산테크노폴리스 조성 등 핵심 현안사업도 착수 단계에 있는 만큼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간부공무원들이 꼼꼼히 챙겨 줄 것“도 당부했다.

 

한편 유 권한대행은 조규선 서산시장이 지난 10일 5.31지방선거 서산시장 예비 후보 등록을 마침에 따라 오는 5월 31일까지 서산시장 권한을 대행하게된다.

 

 문의 : 서무담당(전화660-2231)


 

공보전산담당관실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