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서산 6쪽마늘, 전국 투어 나선다. 핫이슈

2006-05-30 | 농정과


동      정


유상곤 서산시장권한대행은 31일 오후 4시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 마련된 제4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장을 점검한다.

 

서산 6쪽마늘, 전국 투어 나선다.
- 유성 스파피아 호텔서 6월부터 3개월간 마늘 특선 요리전 … 전국 43개 대형유통매장서 홍보판촉 행사 병행 -

 

웰빙 식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서산6쪽마늘이 도시민들의 입맛을 돋우기위해 6월 1일 대전 입성을 시작으로 전국 소비자들을 찾는다.

 

서산시는 도시민들이 6쪽마늘의 맛과 향을 음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3개월간 대전 유성 스파피아 호텔에서 6쪽마늘 홍보를 겸한 특선요리 판매전 행사를 갖는다고 30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호텔 로즈마리 양식당에서는 6쪽마늘을 곁들인 양갈비를 비롯해 안심, 갈비심 롤 스테이크 등 11종의 양식 메뉴가 선보인다.

 

또 마늘피자, 마늘바게트, 마늘구운빵 등 아이들을 위한 제과 코너도 마련되며 6쪽 마늘을 이용한 20여 종의 퓨전 음식들도 이 호텔 한식 메뉴에 올려진다.

 

여기에 뜸부기쌀, 6쪽마늘, 마늘고추장, 어리굴젓, 홍화제품, 생강한과 등 우수 농특산물 20여종도 행사기간 동안 상설 전시 판매된다.

 

시는 또 전국 43개 대형 유통매장에 서산6쪽마늘을 납품 하기로 최근 모업체와 협의가 끝나 오는 7월 13-19일까지 1주일간 6쪽마늘 상품 판촉을 위한 전국 투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6쪽 마늘 구매자에게는 통마늘 5-10개가 들어간 선물 꾸러미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홍보 판촉을 위한   마늘주 시음회와 흑마늘 시식회를 비롯해 세일즈 상담 활동도 함께 이루어 진다.

 

이와함께 시는 6쪽 마늘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오는 7월, 미국 캘리포니아 길로이 지방에서 열리는 ‘길로이 마늘 축제’에 참가하는 방안도 찾고 있다.

 

시 관계자는 “6쪽마늘의 효능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 마케팅을 겸한 홍보 투어를 일정을 잡게 됐다”며“행사장을 방문하면 서산지역 농특산물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문의 : 농산유통담당Tel(660-2376)

 

사진설명) 서산 6쪽마늘이 6월 1일 대전 입성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에 나선다. 사진은 지난해 7월 대전 유성 스파피아 호텔서 열린 제1회 서산6쪽마늘 특별 요리전 장면.

 


 

농정과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