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제18회 경영행정혁신발표대회 15일 서산서 개막 핫이슈

2006-06-14 | 기획감사담당관실


동      정


조규선 서산시장은 15일 오전 11시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18회 경영행정혁신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 제18회 경영행정혁신발표대회 15일 서산서 개막 >

 

행정자치부와 한국자치경영평가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8회 전국경영행정혁신발표대회가 서산시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15일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16일까지 열린다.

 

경영행정혁신기법을 익히고 타 자치 단체의 우수사례를 상호 벤치마킹하는 자리가 될 이번 대회는 전국 16개 시?도 경영행정 담당공무원 520여명이 참석, 우수사례 발표, 질의응답 및 토론 시간을 갖게 된다.

 

특히 이 대회에서는 ‘영상산업을 통한 지역가치 혁신’을 비롯해 ‘경영행정 허와 실,10년 앞을 내다보는 혁신의 눈‘ 등의 연구과제 발표가 있게된다.

 

또 이 기간 행사장 앞 광장에는 서산 뜸부기쌀, 함평 나르다상품, 밀양 사과고추장, 태백 고원한차 등 230여종의 각 시도별 특산품 전시 및 판매장도 마련된다.

 

발표대회는 16일 오후 5시 우수과제 발표 시.도에대한 시상식을 끝으로 폐회되며 영예의 대상 1팀에는 대통령 표창과 시상금 350만원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이번 경영혁신 발표대회는 전국 단위 행사로 지역을 홍보할 수 있는 계기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큰  만큼  내실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문의 : 예산담당(☎660-2212)


 

기획감사담당관실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