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서산, 신바람나는 직장분위기 조성 시책 눈길 핫이슈

2005-03-02 | 자치행정과


  서산시가 신 바람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월 1일 개최되는 월례회의 때 교양.건강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등 시대 감각에 맞는 새로운 회의진행 방법을 도입키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시는 매월 1일 개최되는 월례회의 진행 전 10분에 걸쳐 악기연주를 비롯한 국악공연, 음악감상, 요가, 무용 등 교양.건강 프로그램을 도입키로 했다고 2일 밝혔다.<사진 있음>

 

  이는 새로운 한 달을 활기차게 시작하고 밝은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는 월례회의의 품격을 더욱 높이고 직원들의 의지를 새롭게 다지는 장으로 만들기 위해서다.

 

 이에 따라 시는 3월부터 매월 1차례씩 지역에 연고를 둔 교향악단과 단학학원, 무용학원, 국악인 등이 참석하는 초청 공연을 열어 전 직원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전 직원들이 숙지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는 사전에 자료를 받아 실무자가 직접 교육 강사로 나설 수 있는 ‘직장교육 시간’도 월례회의 진행표에 넣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월례회의 진행을 보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일에 힘쓸 생각”이라고 말했다.

 

                                                                          문의 : 서무담당(☎660-2231)

 

(사진 설명 )정플릇 앙상불 연주단(단장 정광수)원들이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플릇 연주를 하고 있다.

 


 

자치행정과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