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2019 대한민국 따뜻한온도 연탄나눔 발대식’ 개최

2019.12.17(화) 11:23:17 | 관리자 (이메일주소:3655502@hanmail.net
               	3655502@hanmail.net)

2019대한민국따뜻한온도연탄나눔발대식개최 1


지난 14, 아산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2019 대한민국 따뜻한온도 연탄나눔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사단법인 좋은이웃(회장 김소당)과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회장 류재호)가 긴밀한 협조체계로 대한민국의 복지증진과 유대관계 강화하고 공동 관심분야에 상호협력과 교류를 증진하기로 했다.

 

이날은 사)좋은이웃의 홍보대사에 손아름·김서연·김민진·주현수·세나씨를 위촉했으며, )좋은이웃 학생봉사단장 조유진 학생에게 따뜻하고 큰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장학금을 수여했다.

 

또한 이웃과 소외계층에 봉사로 사회복지증진에 공헌한 공로로 좋은이웃 김동신(충남도지사), 좋은이웃 최용현 자문위원(충남도의장), 천안봉서중 오서연 학생(충남교육감), 좋은이웃 권은진씨(아산시장), 좋은이웃 이충엽씨(아산시의회 의장), 좋은이웃 정혜용씨(이명수 국회의원), 좋은이웃 강용운씨(강훈식 국회의원)에게 표창장 및 표창패를 수여했다.

 

좋은이웃은 양승조 도지사, 유병국 의장에게 따뜻한 온도 연탄나눔·난방비를 소중하게 활용해 달라며 전달했으며, 김지철 교육감이 사랑과 평화의 집, 노용호 오산지회장이 유병훈 부시장, 김영애 의장이 가온누리에 각각 전달했다. 또한 ()초원회 박우승 이사장과 충남한마음포럼3000 유재석 사무국장이 좋은이웃중앙회 김소당 회장에게 따뜻한 온도 연탄나눔을 전달했다.

 

김소당 회장은 지난 4회까지 회당 2만장씩 8만장을 소외계층 대상으로 연탄나눔을 하고 있다. 일회성·행사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다,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