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공주문화원, 온기를 전하는 공연 개최

18일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공연

2018.12.17(월) 21:56:36 | 특급뉴스 (이메일주소:stopksk@naver.com
               	stopksk@naver.com)


 

 예인촌의 공연 ‘삶의 온기 예술의 향기’가 18일 오후 7시 공주문화원 강당에서 열린다
▲ 예인촌의 공연 ‘삶의 온기 예술의 향기’가 18일 오후 7시 공주문화원 강당에서 열린다.

2018년 따뜻한 겨울나기 ‘삶의 온기 예술의 향기’가 18일 오후 7시 공주문화원 강당에서 열린다.

공주문화원(원장 최창석) 주최, 예인촌(회장 이광형) 주관으로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공주문화원 사물놀이반의 웃다리 사물놀이 ▲최선무용단의 전통무용(창작무) ▲바리톤 한종동의 성악 독창 ▲조권행의 플루트 독주 ▲박성환의 중고제 판소리 적벽가 눈대목 ▲하대리 칠석제보존회 계룡하대리 논매는 소리 ▲추계풍장단의 유구 추계리 논매는 소리 ▲논두렁 밭두렁 전통공연단의 공주 농사가래질소리 ▲공주출신 가수 찬빈의 가요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창석 공주문화원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예술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예인촌’의 연말 공연을 훈훈한 이웃돕기로 추진하고자 한다”며 “추운 겨울에 냉방에서 고생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스함을 전하기 위한 이 행사에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 공연에서 모금된 성금은 전액 공주시에 전달된다.
 

특급뉴스님의 다른 기사 보기

[특급뉴스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