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도민 참여 안전문화 협업체계 구축 ‘온힘’

18일 안문협 충남총회… 분과별 대표단체 선임·하반기 과제 점검

2016.07.18(월) 16:55:04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안전문화운동추진 충남도협의회는 18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총회를 열고 상반기 사업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중점 추진사항 및 도민 참여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안문협 위원 및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문화운동의 실천력과 지속성 확보를 위해 각 분과위별 대표단체를 선임했다.
 
대표단체 선임에 이어서는 각 분과별로 지난 상반기에 추진한 28개 중점 과제를 공유하고, 하반기 중점 추진할 과제 및 도민 참여 활성화 방안 등 단체별 협업사항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도 안문협 위원들은 안전문화가 생활화될 수 있도록 각 단체 간 자율적인 협업 및 기업 특성에 맞는 협력 사업을 펼쳐 나아가자는데 뜻을 같이 했다.
 
윤종인 행정부지사는 생활 속 실천을 위한 다양한 과제 발굴 및 행동으로 실천해 준 안문협 참여단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도민 스스로 참여하는 안전문화운동이 지역사회에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기관과 단체간 협조와 협업을 통해 협의체 본연의 기능을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안전문화운동추진 충남도협의회는 지역 실정에 맞는 생활밀착형 실천과제를 발굴해 안전사고 예방 등을 위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공부서
안전정책과 안전문화교육팀
041-635-5624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