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파리바게뜨 점주들, 빵빵한 사랑나눔

19일 점주협의회 대전·충청지회 발족 기념 1000만 원 상당 기부

2015.11.19(목) 16:56:14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대전·충청지회(지회장 이봉기)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나눔 빵’ 8000개를 충남도에 전달했다.

▲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대전·충청지회(지회장 이봉기)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빵 8000개를 도에 전달했다.


충남도는 19일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대전·충청지회(지회장 이봉기)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나눔 빵’ 8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파리바게뜨 점주협의회 대전·충청지회의 발족을 기념해 추진된 것으로, 이를 금액으로 환산할 경우 1000만 원 상당에 이른다.
 
이봉기 지회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그간 파리바게뜨는 개별 매장별로 식품기부 사업에 동참해 왔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맛있는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는 기부된 빵을 충남광역푸드뱅크를 통해 도내 13개 아동양육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대기업 뿐 아니라 소상공인들이 지역 내 복지문제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모습이 우리 지역 복지 발전에 큰 힘이 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소외된 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공부서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팀
041-635-4244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