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아름다운 선율 속 백제역사유적

21·22일 공산성, 공주한옥마을 등서 프린지 공연

2015.11.19(목) 13:56:32 | 공주시청 (이메일주소:hongbo2051@daum.net
               	hongbo2051@daum.net)

지난주 열린 공산성 쌍수정 프린지 공연

▲ 지난주 열린 공산성 쌍수정 프린지 공연


늦가을 단풍으로 아름다운 정취를 한껏 뽐내고 있는 공산성 등 주요 관광지에서 다가오는 주말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관광객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공주시(시장 오시덕)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공산성, 송산리고분군과 공주한옥마을 일원에서 21~22일 이틀간에 걸쳐 다채로운 프린지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프린지 공연은 지난 주말 공주시 홍보대사 박찬호 선수와 함께하는 세계유산 백제역사탐방과 함께 열린 첫 공연에서 공산성을 찾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판단, 더 많은 관광객을 매료시키기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우선 지난주에 이어 공산성 쌍수정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오후 2시와 3시에 각각 2회에 걸쳐 마마밴드와 에스뿌아 밴드가 출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송산리고분군과 공주 한옥마을에서는 공주시민밴드 실버 앙상블 악단, 우크렐레 및 오카리나 공연, 통기타 가수 조형근 씨 등 다채로운 출연진이 나와 2시부터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공주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음악인들이 지역을 찾은 관광객들을 위한 자선공연이라는 점에서 보다 색다르고 이색적인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지난 주 이곳을 찾은 관광객이 프린지 공연을 보며 늦가을 정취와 어울리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간다고 말했다”며, “이번 주에도 세계유산의 도시 공주를 찾아 아름다운 정취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주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공주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