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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는이야기

시민을 위해 화장품 판을 벌이다

제20회 천안시민 위한 2015년 기능성 화장품 직거래 알뜰기획전

2015.10.21(수) 13:22:00 | 충남희망디자이너 (이메일주소:youtae0@naver.com
               	youtae0@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덥고 습한 여름철이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가을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낮에는 강력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요즘 같은 날씨에 피부는 이런 계절 변화에 더욱 민감해 진다고 합니다. 

민감해진 피부에는 화장품만큼 좋은게 없겠죠. 언제부터인가 화장품은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어 버렸습니다.

충남 천안에 위치한 기능성화장품 제조업체인 콧데는 지난 21부터 이틀간 충남테크노파크 종합지원관 앞 주차장에서 천안 시민을 위하여 자사 전품목을 50%~80%까지 할인 행사를 하는 직거래 알뜰 기획전이 실시되었습니다.
 

시민을위해화장품판을벌이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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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능·효과가 강조된 전문적 기능의 화장품은 기능성화장품으로 정의하여 일반화장품과 구분하고 있는데요. 기능성 화장품은 화장품과 의약품의 중간적인 성격을 갖는 제품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화장품이 안전성을 강조하는데 비해 기능성 화장품은 안전성 외에 특히 미백, 주름개선 등의 효능ㆍ효과를 강조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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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우리가 알고 있는 화장품이라 함은 인체를 청결ㆍ미화하여 매력을 더하고 용모를 밝게 변화시키거나 피부ㆍ 모발의 건강을 유지 또는 증진하기 위하여 인체에 바르고 문지르거나 뿌리는 등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사용되는 물품으로서 인체에 대한 작용이 경미한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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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중소기업들은 다국적기업이 저성장 경제, 글로벌화, 유통환경의 급변 등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 치열한 경쟁을 속에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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콧데는 2000년에 설립된 바이오 벤처기업입니다. 소비자의 수요 패턴 변화에 부합하는 신상품을 적기에 개발하는 능력과 강한 마케팅 능력, 브랜드 이미지 제고, 상품의 차별화로 고객의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건강을 지켜주는 첨단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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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직거래 장터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거래를 하게 되면 유통 단계가 획기적으로 줄어들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득이 됩니다.

기업이 사회의 혜택을 받아 성장했으니 이익을 당연히 사회에 환원한다는 인식으로 지속적인 선순환 상생 생태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터를 통해 지역주민들끼리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충남 천안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발전하였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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