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동화로 꿈을 키우는 ‘책읽어주는 도서관’ 운영

천안시 두정도서관, 3월 19일부터

2015.03.11(수) 16:22:45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천안시 두정도서관(관장 최병돈)은 유년기부터 책과의 만남을 통해 꿈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유아를 대상으로 한 ‘책 읽어주는 도서관’을 오는 3월 19일부터 운영한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은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동화구연 프로그램으로, 두정도서관 소속 동화구연 동아리인 ‘책뿌리’의 재능나눔으로 진행하고 있다.
 
2014년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08명이 참여하여 호응을 받았으며, 올해는 책뿌리 동아리의 재능 나눔으로 동화구연 및 책과 관련된 독후활동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두정도서관은 더 알찬 프로그램 진행을 위하여 유아 및 동반부모를 대상으로 매달 15팀을 접수 받아 운영한다.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며,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cheonan.go.kr) 를 통한 인터넷접수로 진행된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 프로그램 운영으로 유아들에게는 유년기부터 책과의 만남을 통해 바른 인성을 길러주고, 동아리 회원들에게는 자기 개발 기회 및 재능을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도서관이 지역사회의 소통의 장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하기로 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두정도서관(041-521-3733)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