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명품 뮤지컬의 감동을 홍성에서 만나자

오는 19일 홍주문화회관서 ‘뮤지컬 스타 콘서트’ 개최

2014.12.14(일) 16:45:49 | 홍성군청 (이메일주소:cookiezzzz@korea.kr
               	cookiezzzz@korea.kr)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홍성에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은 송년 기획공연으로 오는 19일 저녁 7시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스타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성군이 주최하는 이번 ‘뮤지컬 스타 콘서트’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로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 4명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는 10여 년간 각종 뮤지컬의 주연으로 활약한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 현재 뮤지컬 <마리 앙투와네트>에서 주연을 맡고 있는 김소현, <삼총사>, <오페라의 유령> 등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이자 김소현의 남편인 손준호, <레베카>, <지킬 앤 하이드> 등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리사, 그리고 개성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김호영이 출연하며, 연주는 충남교향악단(지휘 윤승업)이 맡아 수준 높은 연주와 노래를 들려 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뮤지컬곡을 생생한 라이브로 들려줘 재미와 감동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부부인 김소현과 손준호이 아름다운 하모니로 들려주는 듀엣곡들은 뮤지컬 공연에서 느낄 수 있는 가슴 깊은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티켓은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hongseong.go.kr) 에서 직접 예매 가능하며, R석은 2만원, S석은 1만원이다.
 

홍성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홍성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