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미술과 음악의 하모니 송년음악회

12월 13일 온양민속박물관 구정아트센터에서 음악으로 떠나는 겨울여행 개최

2014.12.11(목) 17:34:56 | 아산시청 (이메일주소:modolee@hanmail.net
               	modolee@hanmail.net)

아산시는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풍요로운 송년의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아산시립합창단과 함께 하는 ‘음악으로 떠나는 겨울여행’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 오후 3시에 온양민속박물관 내 구정아트센터 공연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는 ‘Lobet den Herrn, alle Heiden’를 시작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다양한 클래식과 여러 각국의 캐럴을 선보인다.
 
특히 화려하고 폭 넓은 음역으로 환상적인 목소리를 지닌 소프라노 박미자를 초청해 기억에 오래 남을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클라리넷과 팀파니, 일렉톤 등 다양한 악기와 아산시립합창단의 가슴 벅찬 화음이 어우러지는 화려한 공연을 보여줄 계획이다.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따뜻한 시간을 선사할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운영되며 공연 입장객 전원에게 아산시립합창단에서 제작한 CD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과 함께 음악과 함께 차분히 한해를 정리하 는 뜻 깊은 해가 되길 바라며 공연 관람객은 온양민속박물관 구정아트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는 ‘한중미술교류전’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