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진성퍼레이드 편하게 관람하세요

중동사거리 좌석 408석 유료 지정좌석제 운영

2013.09.23(월) 11:01:43 | 공주시청 (이메일주소:hongbo2051@daum.net
               	hongbo2051@daum.net)

공주시가 이달 28일 개최되는 제59회 백제문화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웅진성 퍼레이드에서 중동사거리에 유료 좌석 408석을 마련하고 지정 좌석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백제문화제를 수익·자립형 축제로 전환해 백제문화제를 찾는 관광객에게 더 알차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지정 좌석제를 운영하기로 했다.
 
좌석 요금은 1인당 1만원이며 이중 5,000원은 당일 행사장에서 공주사랑 상품권으로 교환해준다.
 
예매는 오는 28일까지이며 공주시청 관광과, 민원과, 각 읍·면·동사무소에서 하면 된다.
 
좌석 예매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관광과 축제담당(☏041-840-81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유료 좌석을 이용하면 웅진성 퍼레이드도 편하고 실감나게 관람할 수 있고 교환해 준 공주사랑 상품권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시민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웅진성 퍼레이드는 읍·면·동 및 사이버 공주시민 등 5000여명이 참여해 백제탈, 횃불, 지역의 역사성을 가진 소품 등을 만들어 흥겹게 시가지를 행진하는 백제문화제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웅진성 퍼레이드는 29일에 강북지역 8개팀과 사이버 시민팀, 10월 3일에는 강남지역 8개팀과 사이버시민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웅진성퍼레이드에 퍼레이드 관련 전문가를 연출 총감독으로 섭외해 각 읍면동의 프로그램을 직접 지도하는 등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주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공주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