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노인 건강증진 위한 은빛페스티벌

11일 천안시청서… 8개 시·군 30팀 600여명 기량 겨뤄

2013.06.11(화) 17:21:08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은빛페스티벌.

▲ 은빛페스티벌.


충남도가 후원하고 한국레크리에이션연구협회가 주관하는 ‘제10회 은빛페스티벌’이 11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도내 노인들의 친목도모와 건강증진을 위해 열린 이번 은빛페스티벌에는 안희정 충남도지사와 양승조·박완주 국회의원, 성무용 천안시장 등 축하내빈과 도내 60세 이상 노인과 가족 등 1500여명이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8개 시·군을 대표해 참가한 30개팀 600여명은 노래, 댄스, 춤, 악기연주 등 4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이번 은빛페스티벌은 식전행사로 평양민속예술단의 공연이 펼쳐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됐다는 평가다.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력이 넘쳐야 우리사회가 건강하고 더 안정속에서 발전할 수 있다”며 “앞으로 충남도는 노인복지시설확충 및 행복경로당 조성사업 등 더 많은 복지정책을 통해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보살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희정 지사가 11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린 은빛페스티발에서 노래 '옥경이'를 부르고 있다.

▲ 안희정 지사가 11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린 은빛페스티벌에서 노래 '옥경이'를 부르고 있다.


안희정 지사가 11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린 은빛페스티발에서 노래 '옥경이'를 부르자 어르신들이 춤을 추고 있다.

▲ 안희정 지사가 11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린 은빛페스티벌에서 노래 '옥경이'를 부르자 어르신들이 춤을 추고 있다.


undefined

▲ 은빛페스티벌.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