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평화통일 기원 나라사랑 그림그리기 대회 열려

지난 13일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 교정에서

2009.06.14(일) | 논산포커스 (이메일주소:qzwxl@naver.com
               	qzwxl@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평화통일기원나라사랑그림그리기대회열려 1  
▲ 단체로 가장 많이 참여한 성동어린이집 어린이들과 선생님들의 밝은 모습이다. 모두들 구슬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그림을 그렸다
[넷포터] 호국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지난 13일 오전 10시부터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 논산시 내동 소재) 교정에서는 “제 3회 평화통일기원 나라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가 열렸다.

논산,계룡시 재향군인회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500여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나라 사랑하는 마음과 평화통일을 화폭에 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강당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박종철 논산,계룡시 재향군인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나라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마음을 가져보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 대회를 발전시켜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유치부와 초등부 저학년부 (1~3학년), 고학년부 (4~6학년) 별로 나누어 실력을 겨루며, 입상자 발표는 6월22일에 할 예정이다.

기념식 이후 자유롭게 논산여상 교정에서 가족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그림을 그렸으며,  주최측서는 간단한 음료와 물휴지를 무료로 제공하여 참가자들의 편의를 제공했다.
또한 교정 곳곳에 숨겨놓은 보물찾기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도 했고,  무기 전시회를 통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논산포커스님의 다른 기사 보기

[논산포커스님의 SNS]
  • 페이스북 : n1234
  • 트위터 : s1234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