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대조영' 이영호 홍보대사 위촉

2010.01.12(화) | 관리자 (이메일주소:
               	)

  대조영이영호홍보대사위촉 1  
▲ 2010 세계대백제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탤런트 이영호 씨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일본에서 활동 중인 탤런트 이영호(33)씨가 ‘2010 세계대백제전’을 위해 뛴다.

세계대백제전 조직위원회는 12일 이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 이날 부여군 규암면 합정리 조직위 사무실에서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 씨는 일본 등에서 세계대백제전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이 씨는 KBS 대하드라마 ‘대조영’과 ‘태조 왕건’ 등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으며, 최근에는 일본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이 씨는 특히 태조 왕건에서 후백제 견훤의 아들 양검 역을 맡아 백제와의 인연을 맺기도 했다.

조직위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으로 일본 관람객 유치와 홍보에서 힘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는 한편, 세계대백제전 행사기간 중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출연 등도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이 씨의 소속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 의사와 조직위의 일본 관람객 유치 노력이 맞아 떨어지면서 성사됐다.

조직위 관계자는 “일본 활동 연예인의 홍보대사 위촉은 일본 관람객 홍보와 유치에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추후 행사 프로그램에 인기 탤런트를 캐스팅하는 문제 등은 소속사와 협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세계대백제전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7일까지 공주시 고마나루와 공산성, 부여군 백제역사재현단지와 낙화암 일대에서 '700년 대(大)백제의 꿈'이란 주제로 열린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