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복기왕 아산시장 음봉면 연두방문

교통, 도로, 행정규제 해제 등 다양한 건의 표출

2012.01.12(목) | 관리자 (이메일주소:
               	)

복기왕 아산시장은 지난 9일 염치읍, 탕정면을 시작으로 30일까지 17개 읍면동을 연두방문을 실시 중으로 11일 음봉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주민 및 관계공무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봉면 주민들과의 대화를 실시했다.

복 시장은 서두에 “2016년 전국체전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음봉지역은 아산온천이 소재한 곳으로 온천을 활용한 다양한 시책을 실행하고 있다”고 말한 후 “눈에 보이는 성과는 쉽지만 눈에 안보이는 성과는 어려운데 시 청렴도 평가가 최하단계에서 우수평가를 받았으며 맑고 깨끗하고 친절한 시정운영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음봉면 주민들의 주요 숙원사업은 ▲음봉초등학교 학생수 증가방안 ▲도로정체 및 농지 침수대책 ▲오페수처리방안 및 저수지 정화방안 ▲마을회관 증축 및 신축 ▲cctv 설치 및 중앙선 절선으로 교통사고 예방 ▲아파트 주민위한 버스증차 ▲진흥지역 해제로 마을발전 ▲직판장 개설 등 다양한 주민들의 건의가 이어졌다.

이에 복시장이 시 관계공무원의 현장방문 실사 등을 현장에서 지시하는 등 처리계획을 답변하고 주민과의 대화를 마친 후 음봉면 의식리에 소재한 배마을영농법인 과일선과장을 현장방문하여 배재배 농가들의 실태와 수출증대 방안 등에 대해 대화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