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일본연예인 이찌코히메상 논산딸기밭서 결혼식

"2013년 제15회 논산딸기축제 출연하고 싶다" 의사 밝혀

2012.05.21(월) 20:16:33논산시청(jh0110@korea.kr)

 


딸기 마니아로 알려진 일본 연예인이 논산 딸기농장에 마련된 예식장에서 전국의 파워블로거가 참여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논산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태우)는 지난 20일 오후 1시 노성면 병사리에 소재한 딸기삼촌농장에 마련된 딸기 예식장에서 일본 연예인 이찌코 히메씨가 이색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날 결혼식에는 이찌코 히메씨의 가족, 친구 등 하객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류제협 논산문화원장이 통역을 동반 의미있는 주례사로 신랑, 신부 뿐만 아니라 예식장을 찾은 많은 하객들에게 웃음꽃을 선사했다.


 이색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나눠 오후 늦게까지 진행됐으며 특히, 이찌코 히메씨는 내년 제15회 논산딸기축제에는 자신이 직접 출연해 일본에서 활동하며 부르는 노래를 불렀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달해 행사장을 찾은 이들을 더 흐뭇하게 했다.


 한편 일본에서도 일명 ‘딸기 공주’로 유명한 이찌코 히메씨는 지난해 이곳 농장에서 친구들과 딸기수확체험 후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혔으며, 지난 4월 2012 논산딸기축제 행사장 방문시 딸기삼촌농장(대표 서교선)을 다시 찾아 결혼식 예약을 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