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안 지사, 부여서 현장 소통 눈길

2013년 2월 13일 부여군 순방

2013.02.13(수) 19:39:56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13일 부여군 순방에 나섰습니다. 안지사는 먼저 부여군 공무원들에게 민선 5기충남도정의 운영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대화를 나눴습니다.

안 지사는 이 자리에서 주민이 행정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적 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올해는 성과 중심의 인사 정착을 위해 역량 평가제와 직무성과평가제를 운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부여군내 기관장들과의 대화에서는 내포신도시와의 상생협력을 당부하고, 제60회 백제문화제 등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서는 도가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은 가능한 범위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으로 국립부여박물관으로 자리를 옮긴 안 지사는 지역리더들에게 3대 혁신과제와 민선5기의 역점과제를 설명한 뒤, 더 살기 좋은 충남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습니다.

부여군 현장방문의 마지막 일정으로 파프리카 재배단지를 찾아, 시설을 관람하고 수확체험을 했는데요. 안지사는 이곳에서 농민들과 수출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