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시, 군 방문 스타트 첫 방문지는 금산

2013년 2월 4일 금산군 현장 대화 방문

2013.02.04(월) 20:51:33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내포신도시 출범에 발 맞춰 민선5기 주요 도정에 대한 도민들의 ‘중간 현장 평가’를 받기 위해 4월17일까지 14개 시, 군을 차례대로 방문합니다.

첫 번째 방문지는 금산군으로, 안 지사는 먼저 금산군수실을 방문해 간부 공무원들과 대화를 나눈 뒤, 기자실과 의회를 둘러본 후, 기관장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관장과의 대화에서 먼저 금산군은 어르신들의 공동생활 집 조성, 제33회 금산인삼축제 도비 지원 등을 건의했고, 안 지사는 “ 순조롭게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가능한 범위 내 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금산군이 추진 중인 ‘귀농인 인큐베이터 조성’사업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으며, ‘금산- 논산 간 연결 도로 개선사업’은 중앙정부와 적극 협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지역리더들과의 대화에서는 금산군이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환황해, 서해안 시대의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내포신도시 충남도청에 금산군민의 변함없는 성원을 당부했습니다.

지역리더들과의 대화 후, 안지사는 금산수삼센터와 금산인삼약초건강관을 찾아 사업현황을 듣고, 상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금산인삼의 발전방안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