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어르신에게 사랑을 전해요.

말벗도 되어 드리고 서로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면서

2023.02.28(화) 10:49:55충남희망디자이너(youtae0@naver.com)

미용솜씨도 발휘하고 마음도 나누고

케이뷰티인터네셔널과 (사)충남산업재해장애인협의회 천안지회는 지난 25일 주공 7단지 1차 아파트 봉서당경로당 노인회관에서 눈썹 케어, 네일아트, 헤어 등의 미용 재능을 발휘하여 천안시 어르신(장애인가족)에게 추운 날씨 속에 따뜻한 사랑을 전했습니다.

협회장 그레이스 유
케이뷰티인터네셔널

쌍용동에서 지금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를 하고 있는데요. 봉사를 하게 된 계기는요.
처음에는 (사)충남산업재해장애인협의회 회장님과 함께 자그마하게 봉사를 시작하면서 지금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협회장으로서 미용 실력이 있다보니 이걸 좋은일에 쓰고 싶은 마음이 많았고 특히 고령화시대에 어르신들을 위해서 저희 솜씨를 발휘하는 것도 좋지만, 사실상 말벗도 되어드리고 또 서로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면서

정다운 천안 어쨌든 저희 생각은 그렇습니다. 어르신들에게 마음도 주고 실력도 발휘하고 그러고 싶은 마음에 하게 되었습니다.

케이뷰티인터내셔널은 2017년 재능기부 미용자격증 준비 소모임 형태로 시작하여, 총 600여 명의 미용 산업 종사자가 신기술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뷰티 기술 향상을 위해 각종 세미나 및 특강을 진행하는 미용협회입니다.

오늘 저희 케이뷰티인터네셔널 미용협회에서 미용봉사 재능 기부를 위해 방문을 했어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방문을 했는데
어머님들한테 더 따뜻한 마음을 전달 받고 돌아가는 기분이라 정말 감사드립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마음의 소리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화이팅
하나둘셋
화이팅
케이뷰티 화이팅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2-04-2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