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천리포수목원, ‘즐거움이 무궁무진 무궁화’ 축제 열린다

2023.08.04(금) 06:20:30하늘나그네(jtpark2014@daum.net)

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원장 김건호)이 제5회 태안 무궁화축제를 개최한다. 축제는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다.

이번 축제는 ‘즐거움이 무궁무진 무궁화’를 주제로 탐방객이 매일매일 특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천리포수목원은 바다와 맞닿은 지리적 이점을 살려 피서객에게 나라꽃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는 공개지역인 밀러가든과 평상시 일반인에게 공개하지 않는 교육·연구용 지역인 ‘무궁화동산’과 ‘무궁화 품종 보전원’ 두 곳을 추가 개방하여 총 3곳에서 진행한다.

올해는 지역과 함께하는 축제라 더욱 뜻깊다. 축제프로그램 중 태안 소재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플리마켓인 ‘무궁화마켓’에서는 지역 소상공인과 천리포수목원의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바다 해설과 무궁화 해설을 함께 들을 수 있는 ‘무궁화를 품은 바다’, 여름 정원에서 즐기는 무궁화 체험프로그램 ‘무궁화 삼천리’, 입장 시 할인권을 제공하는 ‘수목은 수목원’ 등 4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예약과 이용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천리포수목원 홈페이지(www.chollipo.org)나 네이버 예약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